삶은 언제나 찰나이다 : 지금 이순간의 아름다움 즐기기

8개월 ago
♣■◈◈⊙】

시간이 모래알처럼 스쳐 지나가는 것처럼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는 분주한 일상에 휩쓸려 살기 쉽습니다. 우리는 종종 과거를 회상하거나 미래를 계획하는 자신을…

창조적 삶의 본질: 영혼의 의도를 현실로

8개월 ago

바쁜 일상 속에서 우리의 삶의 진정한 목적을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보통 매일 반복되는 일상과 책임감에 사로잡히곤 합니다. 하지만 창의적인 삶이란 영혼의…

컨설팅 Consulting과 조언 Advising , 훈수 give a hint 의 차이

8개월 ago

컨설팅과 조언, 훈수의 경계는 개인적 상황과 비지니스 환경 모두에서 경계가 모호한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접근 방식이 자신과 회사의 특정 상황에…

인간의 존재만으로도 가치가 있는 이유 7가지 관점

8개월 ago

인간 존재가 가치를 지닌다는 개념은 전 세계의 다양한 문화와 철학에서 소중히 여기는 관점입니다. 한국에서는 이러한 믿음이 '사람이 존재만으로도 가치 있는…

사람은 존재만으로 가치있다

8개월 ago

인간 존재의 본질적 가치와 그것이 전 세계적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개념인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많은 일이 있는 우리나라의 모습을 보면…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목표 설정 방법

9개월 ago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는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루하루가 의미 있는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감정과 이성의 차이점

9개월 ago

감정과 이성은 우리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두 가지 다른 요소입니다. 우리의 삶의 매 순간 의사 결정을 하는데 대부분 이…